CISCO 1 페이지

네트워크

CISCO


cisco_top.jpg

  About CISCO

시스코 코리아는 “IoE라는 시스코의 독특한 가치로 고객의 가치 가속화”라는 기치 아래 국내 고객 및 파트너사 들에게 혁신적인 가치의 기술 해법과 함께 획기적인 협업 방식을 제안, 공급해 나감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사의 성공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.

cisco_img.jpg

  라우터

포괄적인 Cisco의 라우터 포트폴리오를 통해 보다 지능적이고 대응성이 뛰어난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routers.jpg

  무선

유선 네트워크와 동일한 품질로 네트워크 리소스에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

wireless.jpg

  보안

Cisco는 보안 혁신을 통해 뛰어난 보안을 자랑하는 방화벽, 웹 및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빌리티와 원격근무를 지원합니다.

security.jpg

  서버(통합 컴퓨팅)

Cisco UCS 서버는 데이터 센터 아키텍처를 간소화하고, 구매, 구축, 유지 보수해야 할 디바이스의 수를 줄이며, 속도와 민첩성을 향상시킵니다.

servers-unified-computing.jpg

  스위치

Cisco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, 데이터 센터 및 중소기업을 위한 포괄적인 스위칭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, 금융 서비스 및 공공 부문 등의 다양한 업종에 최적화되었습니다.

switches.jpg

  협업 엔드포인트

Cisco 엔드포인트의 종류는 IP 폰에서 웹, 모바일 및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.

collaboration-endpoints.jpg

주요제품 담당자

담당 : 신헌식 영업팀장 / 010-3301-2516 / mosinson@ubcomm.co.kr

CISCO Support Homepage

CISCO TAC 00798-611-0712